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맛 리뷰

[부천 중동] 안스 베이커리 달콤하고 부드러운 먹물 앙버터 추천!

by 새닭 2021. 4. 4.
반응형

지난 토요일 비도 오고 집에만 있기 심심해서....

오랜만에 아내랑 데이트 하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부천 둥동 롯베댁화점에서 아이쇼핑 ㅎㅎ(윈도우 쇼핑)을 하면서 

롯베댁화점 지하 1층(b1)에 푸드 코트에서 음식들을 구경하면서

간식으로 구매한 빵을 소개 해드립니다 ㅎㅎ

 

<롯데백화점 지하1층 안스 베이커리>

롯데 백화점 지하 1층에 위치한 안스베이커리는 대한민국 제과명장의 브랜드 빵집으로

맛있는 빵과 케잌들이 있습니다.(저는 빠리 밬게트나 뚜레주르만 알고 있었는데,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ㅎㅎ)

여러가지 빵중에 제 손길이 닿았던 빵은 바로 '먹물 앙버터' 빵입니다.

<안스 베이커리 '먹물 앙버터'>

'먹물 앙버터'를 구매하고 집에 와서 커피와 한잔 마셨는데요.

 

작은 바게트 빵 안에 팥앙금과 앙버터가 같이 있어, 매우 부드러운 버터와 팥의 달콤함 그리고 바게트의 질김? 이 느껴지는 맛이었습니다. 

<'먹물 앙버터' 속 앙버터와 팥앙금 >

 

저는 집에서 빵을 먹을 때 미니오븐에 약간 데워서 먹는데요

(대부분 빵은 살짝 따뜻할 때 먹으면 정말 몇배 더 맛있습니다! 강추!!, *전자레인지에 데우면 빵이 눅눅하게 따뜻해지기  때문에, 오븐에 살짝 데우시는 걸 추천합니다!)

 

'먹물 앙버터'는 안에 버터가 들어가 있기 때문에 제품 구매할 때 'Cool'이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집에 와서 먹을 때도 그냥 포장지만 뜯고 바로 먹었는데, 정말 입 안에서 부드러운 버터가 퍼지면서 씹히는 팥앙금의 달콤함이 정말 맛있는 빵이었습니다. 

 

조금 아쉬웠던 점은 바게트빵 자체는 오븐에 데워먹으면 약간 크리스피하고 질긴 느낌이 없는데, 

안에 앙버터가 들어가 있기 댸문에 데워먹지 못해 바게트 식감 자체는 약간 질긴 느낌이었지만, 

 

그래도 앙버터와 팥앙금에 조화는 정말 좋았습니다.

 

혹시 주변에서 안스 베이커리나 다른 빵집에서 앙버터 들어간 제품이 판매하고 있다면,

 

강력 추천드립니다. ㅎㅎ

 

 

롯베백화점에서 먹은 음식들이 몇개 더 있어 하나씩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모두 즐겁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오늘 정말 날씨도 좋고 나들이 가기 딱 좋은 날입니다! ㅎㅎ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