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맛 리뷰/일상 생활

[말싸움 테스트] Connecting 말싸움 전투력 테스트 해보셨나요...??

by 새닭 2021. 5.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 닭입니다.

오늘은 아내가 보내준 재미있는 테스트를 진행해보고 함께 공유해보고 싶어서 올립니다.

 

Connecting이라는 곳에서 만든 '말싸움 전투력 테스트'인데

완전 깜짝 놀랄 만큼 저희 부부에게 맞는 말이 나왔습니다. 

 

[말싸움 전투력 테스트]

 

나랑 싸워볼래?

말싸움 전투력 테스트 나의 말빨은 상위 몇 퍼센트일까?

mbti.yplabs.net:443

총 12개의 문항으로 테스트를 진행하는데

 

제가 2번에 테스트를 했는데, 

두 개 다 다른 내용으로 나왔지만, 두개 모두 제 성격을 대변하는 모습을 보여주어 놀라웠습니다.

 

저녁시간 친구와 가족들과 함께 재밌는 테스트 진행해보면 어떨까요?

 

재밌는 테스트 함께 공유합니다.

 

 

 

 

<제가 나온 테스트는 참고 사항으로 올려드립니다. ㅎㅎ>

<서로 다른 결과, 그러나 모두 제 성격의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