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맛 리뷰/일상 맛집 추천

[부천 옥길] 부부 교육 세미나 후 저녁먹기(노브랜드, 떡볶당)

by 새닭 2021. 5. 3.
반응형

아내와 행복한 주말을 보내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아내와 부부관계에 대한 궁금증과 함께 잘 지내고 잘 사는 방법에 대해 궁금하던 중...

부부 교육 세미나를 알게 되어 주일 오후에 세미나에 참석할 수 있었습니다.

 

요즘 코로나19로 많은 사람들이 모이지 못해, 

몇몇 가정만 선정되어 마스크와 체온 체크, 손 소독제를 사용하고,

사회적 거리두기를 시행하며 세미나를 듣게 되었습니다. 

 

세미나에서 주로 다루었던 내용은 아내와 남편이 왜 싸우는지, 

그리고 서로 좋아서, 사랑해서 결혼했지만 왜 상대방을 탓하며 싸움이 이뤄지는지 

여러 가지 예시로 부부 관계를 힘들게 하는 남편의 언행과 아내의 언행에 대해

대안 행동방식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작년부터 시작한 신혼으로 아주 좋은 시간도 보내고, 서로가 힘든 시간도 보냈던 만큼

행복하게 지낼 수 있을지, 주위 신혼부부 or 결혼 연차가 있으신 분들께 여쭤봤지만,

들으면 들을수록 케바케(케이스 바이 케이스)인 것 같고,

그 가정에 특수한 상황인 것 같아 저희 가정에 삶에 적용하기 어려웠습니다. 

 

그런데 부부 교육 세미나를 통해 대안행동 방식에 대해 듣게 되고, 

서로 칭찬해주며, 격려해주고, 응원해주는 사이가 부부가 되어야 하는데,

그렇게 하지 못했던 제 자신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배우자에게 행복감을 느낄 수 있도록 칭찬, 격려, 응원, 지지하는 방법을 실행해야겠다."

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결혼 전에는 '사랑의 5가지 언어'라는 책을 읽으면서 내가 원하는 방법에 칭찬과 사랑의 표현을 하기보다, 

배우자가 원하는 사랑의 언어를 사용하면서 칭찬하겠다고 다짐하였건만...

이렇게 또 잊어졌던 부분이 다시금 생각이 나는 주말 저녁이 되었습니다. 

 

 

 

이상 부부 교육 세미나 내용을 간략하게 적어봤습니다. ㅎㅎ

 

 

저희 부부가 부부 교육 세미나를 마치고, 저녁시간이 되어 오늘 방문한 곳은

스타필드 시티 부천점 입니다!

사실 오늘 계획은 저녁을 먹고,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장을 보고,

집에 돌아와 '빈센조' 마지막 회를 보는 것을 계획하였지만...

 

모든 계획은 세울 수 있지만, 계획대로 실행되진 않았습니다. ㅎㅎ

 

오늘따라 평소에 즐겨먹지 않던 햄버거가 생각나서 스타필드 시티 4층에 위치한 잇토피아에 다녀왔습니다. 

 

<스타필드 시티 4층 잇토피아 내 노브랜드 버거>

 

사실... 저는 버거킹 와퍼 주니어 세트를 먹고 싶었지만, 

시장도 봐야 하기 때문에 스타필드 시티에 와서 저녁을 먹게 되었습니다...

<노브랜드 버거 종류 및 가격>

 

노브랜드 버거가 가성비가 좋다는 이야기는 들었지만, 

먹어보지 못해서 이번 기회에 아내와 함께 햄버거 세트를 시켰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것은 'NBB 시그니처 세트'와 '산체스 세트'와  'NBB 치킨너겟'

총 3가지 메뉴를 주문하였습니다. 

 

 

<노브랜드 햄버거 종류 및 세트 가격표>
<노브랜드 식품 원산지 표시>

 

위 사진 2장은 그냥... 찍어봤어요..ㅎㅎ

참고하실 분들만 확인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주문한 음식들, 오른쪽이 산체스~버거>

 

<제가 먹은 산체스 버거>

 

와우 제가 주문한 산체스 버거는 양상추가 정말~!!!! 많이 들어 있었습니다. 

정말 다른 햄버거 프란차이즈 못지않게 햄버거 안에 들어가는 내용물은 충실해서 좋았습니다. 

 

제가 주문한 산체스가 약간 매운맛이라고 표시되어 있었는데, 

먹어보니 맥도날드 상하이 버거와 비슷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처음에는 약간 매콤한 맛이 느껴졌는데... 그새 익숙해진 건지 몇입 먹다 보니 매콤하다는 느낌은 들지 않았습니다. 

 

햄버거 자체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다음으로 아내가 주문한'NBB 시그니처 버거'입니다. 

<NBB 시그니처 버거>

 

약간은 평범하게 생겼는데, 

아내 말로는 맛있었다고 합니다. 

저에게 한입 주었는데... 한입으로 사실 맛있는지 알 수 없었습니다. ㅎㅎ

<NBB 시그니처 햄버거 내용물>

 

제가 먹은 산체스가 양상추가 많았던 걸까요...??

제가 먹은 산체스보다 아내 햄버거 양상추가 조금은 적게 들어서 아쉬웠습니다. 

 

<세트 구성품인 프렌치 프라이 2인분입니다!>

 

<추가로 주문한 NBB 치킨너겟 5조각>

 

제 입에는 치킨너겟은 그냥 순살... 퍽퍽살...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었습니다. 

배고플 때는 맛있을 것 같지만, 저에겐 그냥 퍽퍽살이었습니다. 

 

그리고...

 

햄버거만 먹기 아쉬워 아내와 상의하여,

바로 옆집 '떡볶당'에서 떡볶이를 주문하였습니다... 제가 요즘 떡볶이를 좋아하게 되서,

아... 국물 떡볶이인데...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떡볶당 국물 떡볶이>

 

아내와 저녁을 함께 먹으면서 부부 교육 세미나에서 들었던 내용도 나누는 시간이 되어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저희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장보기로 계획을 세웠지만...

저녁 먹으면서 담소가 길어져... 빈센조 본방 사수를 위해 얼른 집으로 향했습니다...

 

그렇습니다. 모든 것은 계획을 세워서 움직이지만, 

이런 변수가 발생했을 때는 바로 계획 수정이 이뤄지고 실행되어야 하는 것을 다시금 느끼는 시간이었습니다. 

 

 

오늘 같은 저녁만 지속된다면 좋은 남편이  될 것 같네요 ㅎㅎ

 

 

 

스타필드 시티 부천점 4층 잇토피아

1) 노브랜드 버거

 - 산체스 버거 추천!!!

 - NBB 시그니처는 한입만 먹어서 잘 모르겠습니다. 

 - NBB 치킨너겟은 그냥 퍽퍽살 너겟

 

네이버 지도

노브랜드버거 스타필드시티 부천점

map.naver.com

2) 떡볶당

 - 국물 떡볶이 맛있습니다! 추천!!

 

네이버 지도

떡볶당 스타필드시티부천점

map.naver.com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