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맛 리뷰/일상 맛집 추천

[분당 맛집] 쌀국수 맛집 포블리스 방문 후기!

by 새닭 2021. 6.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닭입니다.

 

오늘은 제가 분당에 위치한 교회에 다니면서 방문한 베트남 쌀 국숫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포블리스 위치는 분당선 미금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전철역과 가깝고 

교회와 가까워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먼저 식당 입구입니다.

<분당 베트남 쌀국수집 포블리스 입구>

 

입구에서 QR코드를 찍으면 직원분께서 자리를 안내해 주십니다. 

 

식당은 꽤나 깔끔하게 인테리어 되어 있고,

벽면에 여러 가지 음식 사진들이 걸려 있었습니다. 

 

<음식을 기다리는 아내의 모습 ㅎㅎ>

기본적으로 베트남 음식점에서 파는 음식 메뉴들이 벽면에 걸려 있었습니다. 

<월남쌈은 쌀국수 집에서 안 먹어본 음식 같습니다...;;>

 

 

자리에 착석하면 메뉴판을 주시는데,

저는 동남아 음식점에 도착하면 바로 세트메뉴가 있는지 확인부터 합니다.

 

제 기준으로 동남아 음식들이 양이 적게 느껴지기 때문에, 

쌀국수와 곁들일만한 음식들로 볶음밥, 스프링롤 등을 함께 주문하기 위해 메뉴판을 살핍니다. ㅎㅎ

 

<베트남 쌀국수 포블리스 메뉴판>

 

오늘 저희 부부가 주문한 메뉴는

 

3인 세트(A) : 쌀국수(S) 2개, 새우 볶음밥 1개, 포블리스 모둠세트(튀김류), 음료수 3개

입니다...

 

 

음식을 주문하고 나면

자스민 차를 가져다주시는데, 그냥 마른 입술만 적셔준다는 느낌으로 살짝만 적셔줍니다.

저는 쌀국수를 먹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ㅎㅎ

 

<찻잔이 작아 왠지 귀여워 보입니다. ㅎㅎㅎ>

 

조금 기다리다 보면 주문한 음식들이 이렇게 놓입니다. ㅎㅎ

이때 기분이 참 좋습니다.

 

포블리스는 기본적으로 고수가 들어있지 않은 쌀국수가 나오는데, 

직원분께 요청하면 고수를 받을 수 있으니, 꼭!! 요청해서 드세요!

<동남아 음식은 2명이서 3인 세트는 드셔야 합니다!>

 

저는 직원분께 요청해서 고수 많이 달라고 했습니다. ㅎㅎ

<고수, 샹차이, 코리안더>

 

 

쌀국수를 먹기 전 벽면에 보이는 ;포블리스 쌀국수' 맛있게 먹는 방법이 

나와 있습니다.

 

먼저 육수 맛을 보고~ 숙주를 얹고 밑에 깔린 면과 위치를 바꿔줍니다.

그리고 5초 정도 기다렸다 먹으면 된다는 뀰 팁입니다. ㅎㅎ

<식당에서 알려주는 맛있게 먹는 팁은 꼭! 따라하기 ㅎㅎ>

 

<고수와 숙주를 넣고 면과 바뀌기 전 모습 ㅎㅎ>

 

 

5초 기다리고 먹기....ㅎㅎ 정말 맛있습니다. 

<쌀국수에 고기도 적당히 들어 있습니다.>

 

 

쌀국수를 먹다 보면 항상 아쉬운 것이 너무 양이 적다랄까..,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쌀국수 면은 가느다란 면으로 된 것인데,..

이건 캄보디아 가야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ㅠㅠ

 

 

세트 메뉴에 함께 나온 새우 볶음밥과 튀김들...

<새우 볶음밥, 튀김 맛있습니다!>

 

쌀국수와 새우볶음밥, 튀김과 같이 나온 음료수를 다 먹으니 

배가 불러옵니다. ㅎㅎ 정말 맛있게 저녁을 먹었습니다. 

<왜 국물이 남았지..??>

 

 

 

저녁식사 맛있게 할 수 있어서 감사드립니다!

 

 

 

[분당 미금역 맛집. 베트남 쌀 국숫집 포블리스]

- 주차 가능

- 제가 방문한 날은 웨이팅이 심하지 않았음.

- 인테리어 깔끔, 맛도 깔끔

- 고수 많이 줘서 좋았음!!

 

 

네이버 지도

포블리스

map.naver.com

 

300x250

댓글